본문 바로가기
아티스트 Palette

[래퍼 KIDIW1SH] 하늘같은 청량함, 스카이 블루

by 팔레트(palette) 2024. 7. 23.

 


 

아티스트 소개

래퍼 키디위시

개요

[Profile]

  • 활동명 : KIDIW1SH(키디위시)
  • 활동 분야 : 랩메이킹, 래

[주요 이력]

  • (믹스테잎) W1SH IN A
  • (싱글) Move It! REMIX

 

KIDIW1SH(키디위시) 사운드 클라우드

 

KIDIW1SH

Contect DM 💬-> instagram.com/kidinw1sh__ e-mail (kiweare@naver.com)

soundcloud.com

 


About Me?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힙합 및 댄스 장르의 비트로 랩메이킹을 하고 있는 KIDIW1SH(키디위시) 라고 합니다!

주로 요즘 유행하고 있는 Drill, Garage,Trap 등을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ㅎㅎ
현재 음악 이력은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믹스테잎 [W1SH IN A]를 공개했으며 [Move It! REMIX] 싱글을 공개한 이력이 있습니다ㅎㅎ

키디위시라는 제 활동명은 본명인 기동하에서 성을 활용한 기(KI)에서 자연스럽게 KID라는 단어가 먼저 생겨났어요.
그 뒤로 제가 음악으로 성공하길 원하는 하나의 소망 속에서 살아 간다​는 의미로 KID + IN + W1SH 라는 풀네임을 만들었어요.
그런데 제 풀네임을 한번에 발음하기가 어려워서 IN의 N을 묵음 처리하며 자연스럽게 KIDIW1SH(키디위시)가 되었습니다!

 

 

롤모델?

아티스트 블라세

 

롤모델은 저에게 가장 영향을 많이 주신 뮤지션 블라세 님을 꼽고 싶습니다!

그 이유는 고1 시절이 끝나갈 무렵, 블라세님의 Peace Out 이라는 트랙을 듣고 정말 큰 충격을 받았어요.
그 트랙은 제 음악 영감의 원천이 되어줬거든요.

그 뒤로 블라세님의 음악 스타일을 많이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블라세님을 제 롤 모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음악의 영감

래퍼 키디위시

 

저는 보통 유명한 영국 래퍼들의 음악을 듣고 영국식 힙합 타입비트에 제 삶을 녹여내는 이야기들을 주로 가사로 쓰는 편이에요!
그래서 음악의 영감은 거의 제 삶에서 많이 얻는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ㅎ

 

함께하고 싶은 뮤지션

아티스트 주니어스

 

지금 언더그라운드 씬에서 제가 가장 재밌게 듣고 있는 주니어스님이라는 아티스트 분과 개러지 트랙을 같이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이유는 최근에 주니어스님이 공개한 YELLOW UNIVERSE 라는 앨범을 듣고 하나 하나 제가 좋아하는 장르들을 하시고 정말 신선한 사운드를 보여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꼭 기회가 된다면 주니어스님과 꼭 작업을 함께 해보고 싶습니다!

 

What is Your Color?

Palette - 아티스트 키디위시 - #00BFFF

스카이블루 같아요!

제 음악은 우선 들으면 하늘빛 과 푸른 청량함이 생각나는 음악인 것 같아요.
그 이유는 STACK UP 이라는 제 노래가 있는데 그 노래 내용이 실패가 오더라도 계속 더 부딪힌다는 내용이에요.
항상 성공을 향하고 있는 제 마음에서 푸른 청량함이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의 음악색은 스카이블루 입니다!


음악은 누구나 향유하는 예술이다.

팔레트는 뮤지션 발굴, 음악 서비스 거래를 통해 신뢰성과 전문성 높은 협업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팔레트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