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티스트 Palette

[프로듀서 stvstv] 슬픔을 위로하다, 우울한 파랑

by 팔레트(palette) 2024. 7. 25.

 


 

아티스트 소개

프로듀서 stvstv

 

개요

[Profile]

  • 활동명 :  stvstv
  • 활동 분야 : 프로듀서

[주요 이력]

  • stvstv - (정규 1집)  a beautiful mind
  • stvstv - (정규 2집) la la land
  • stvstv - (정규 3집) JOKER

 

stvstv - 호빵맨

 


stvstv - 자몽

 

 

 


About Me?

자기소개

프로듀서 stvstv

안녕하세요!
아티스트·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stvstv(스티비스티비)라고 합니다!

저는 2021년 정규1집으로 데뷔하여 힙합/알앤비 계열에서 꾸준히 음악을 하고 있어요!
2024년부터는 음악레이블 로켓보이를 설립하여 음악 전시회와 같은 독특한 활동부터 레이블의 총괄 프로듀서까지 다양한 음악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요!
그리고 아티스트 분들과 작업하며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ㅎㅎ 

저는 주로 힙합/알앤비 베이스 음악을 많이 하고 있어요!
저의 앨범을 들어보시면 제가 하고 싶은 말들을 앨범 단위로 풀어놓고 있어요! 
이렇게 소중한 제 음악은 전곡을 혼자 프로듀싱/믹싱한, 저에게는 아주 의미 있는 앨범들입니다. 

저는 프로듀서로서 제 곡을 포함하여 약 60곡 이상을 총괄 프로듀싱하여 발매하는 등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활동명인 stvstv(스티비스티비)는 제가 좋아하는 두 아티스트의 이름에서 띠왔어요! 

 

 

롤모델?

스티비원더

 

제 롤모델은 Stevie Wonder(스티비 원더)와 Stevie Ray Van(스티비 레이본)님이에요.

제 활동명이 바로 이 두 아티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이름인데요.
저는 뮤지션으로서 이들처럼 되고 싶다는 마음이 있습니다.

특히 스티비 원더님처럼 내 단점을 극복하고 음악을 즐기고 싶고 스티비 레이본님처럼 나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음악의 영감

stvstv

 

내가 그때 그때 느끼는 감정을 음악에 솔직하게 담는 걸 중요하게 여기다 보니 내 안에 가장 하고 싶은 말들과 마음들이 저에게는 가장 큰 음악의 영감인 것 같습니다. 

 

 

함께하고 싶은 뮤지션

개성 있는 다양한 국내 아티스트 분들과 작업을 해보고 싶어요.

제가 음악레이블을 만든 이유도 이와 같은데 예술에 대한 열정과 창의성이 있는 사람과 만나는 것, 대화하는 것은 항상 큰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What is Your Color?

palette - 아티스트 stvstv #1E90FF

 


저의 색은 우울한 파란색으로 정의하고 싶어요.

저의 모든 음악에는 신나는 노래조차 울적함이 묻어있습니다. 
슬픔과 우울함에 대해 “그래도 괜찮아”라고 말해주는 위로의 음악을 만들고 싶습니다.

이상 아티스트 stvstv였습니다.

 


 

음악은 누구나 향유하는 예술이다.

팔레트는 뮤지션 발굴, 음악 서비스 거래를 통해 신뢰성과 전문성 높은 협업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누르면 팔레트로 이동합니다.